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개화산역과 ‘인사 캠페인’ 진행오늘 하루 수고한 나와 가족·친구·이웃에게 건네는 한 마디!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2일 서울교통공사 화곡영업사업소 개화산역과 함께 ‘인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http://www.gynews.net/index.do?menu_id=00000282&menu_link=/front/news/icmsNews/view.do&articleId=ARTICLE_00017395

 

[강서양천신문]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개화산역과 ‘인사 캠페인’ 진행

【경기북부탑뉴스】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12일 서울교통공사 화곡영업사업소 개화산역과 함께 ‘인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gynews.net

 

 

출처 : 강서양천신문 강혜미 기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