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 소통마당/공지사항
- 2024. 11. 19. 17:12
2025년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5년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를 공개입찰 하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구분 | 내용 |
공고명 | 2025년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
계약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
납품품목 | 농산물류, 축산물, 수산물, 가금류, 공산품, 양곡류, 소모품 등 |
납품장소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
연간추정예산 | 약 283,601 천원 (경로식당 : 172,800 천원 / 식사배달 90,396 천원 / 밑반찬 : 20,405 천원) 단, 기관 상황 및 급식 인원, 시구보조금지원방침에 따라 증액 및 감액, 변동될 수 있음. |
2. 참가방법
구분 | 내용 |
입찰공고게시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 게시 |
입찰공고 열람 및 배부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또는 나라장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서류제출 방법 | 방문 또는 우편 |
서류제출 기간 | 2024년 11월 19일(화)~12월 9일(월) 18:00 도착분에 한함 |
접수처 | (우 : 07611) 서울시 강서구 개화동로21길 4 (SH공사 아파트 11단지 내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2층 사무실) 무료급식사업 담당자 곽지혜 |
비고 | - 한 번 제출한 서류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 우편 봉투 앞에 ‘무료급식 공개입찰 서류 재중’으로 표기 바람. |
3.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와 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경기도 및 서울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소모품 중 두 가지 이상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동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 및 집단급식소에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영업
신고를 필한 업체
4) 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2년 이내에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자
5) 납품(소·돼지 등)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월~금, 오전 08시 이전 납품)
7)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억 원, 1사고당 3억 원 이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에 1사고당 3억 원 이상 가입한 업체
8) 납품 품목의 원산지 표시가 가능한 업체
9)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 발주가 가능하고 운영시스템(발주시스템 및 반품교환시스템 등)을 갖춘 업체
10) 대금 결제의 경우 반드시 카드 결제(체크카드 및 신용카드)가 가능한 업체
11)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12) 경로식당 소독, 급식 위생관리 및 교육, 전문인력(영양사, 조리사 등)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13)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1) <붙임1> 입찰 참가신청서 1부
2) <붙임2> 납품업체 소개서 1부
3) <붙임3> 납품업체 제안서 1부
4) <붙임4> 납품거래실적 현황 1부
5) <붙임5> 서약서 1부
6) <붙임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붙임7> 납품단가견적서 각 1부
8)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각 1부
9) <붙임8>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10)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11) 보험 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각 1부
12) 식품 취급자, 배송담당자 건강검진 증명서 사본 각 1부
13) 영양사 등 자격증 사본 각 1부
14) 납품차량등록증 사본 1부
15)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 소독여부(소독필증) 1부
16) 도축검사증명서, 축산물 등급판정 확인서 1부
17) 국세, 지방세 납부 증명서 1부
18) <붙임9> 입찰 결과 이행각서 1부
19) <붙임10>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1부
5. 선정기준 및 절차
구분 | 내용 |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적용 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 참조) |
심사기준 | 자체 내 선정심사기준에 의거한 최고 득점 업체 선정 - 선정기준내역 : 업체의 신뢰도, 수행 경험의 전문성, 복지시설에 대한 이해도, 가격, 납품실적, 위생 시스템, 제안서 충실성, 참여 의지, 서비스 등 가산점 항목 : 사회적 기업, 장애인기업 지원 및 고용우수기업, 여성기업지원 및 고용촉진, 모범납세자, 노사문화 우수기업 등 |
심사절차 | - 신청서 접수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 심사 → 최종선정 ① 1차 서류심사 - 2024년 12월 11일(수) 예정 - 1차 서류심사 합격공고는 2024년 12월 12일(목) 오후에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공고 ② 2차 면접심사 - 2024년 12월 17일(화) 14:00 이후 예정 - PPT, 제안서 등을 이용한 업체 프레젠테이션 - 면접 시간, 장소 개별공지. 기관 사정에 따라 면접일 변경 가능 - 제안 업체는 본 기관의 평가 절차 및 평가 기준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 내용은 비공개 |
최종선정 | 2024년 12월 23일(월) 18:00 내 본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통보 |
최종계약 | 최종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
6. 입찰의 무효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11장 제2절 12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2) 자격 기준 및 제출서류를 미제출하거나 서류가 누락된 경우
3)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할 경우
4) 납품업체로 선정된 후 부정 업체 또는 부당한 물품을 납품할 경우
5) 정당한 사유 없이 물품 납품이 지연되거나 취소되어 사업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1)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에
해당하는 금액(낙찰금액의 5/100)을 납부하거나 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단 시행령 제37조 4항에 해당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며 입찰보증금 납부 각서를 제출해야 함.
2)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입찰보증금은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에 귀속(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8. 기타사항
1)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해야 함.
2)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여야 함.
3)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4)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해야 함.
5)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음.
6) 여기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관련 규정, 기타 계약관계 법규에 다름.
9. 문의 사항
1) 담당자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곽지혜 사회복지사
2) 연락처 : 02)2661-067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1. 19.
서울YMCA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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