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안녕!] 곁에있기1팀 3월 상가 인사캠페인

(글쓴이 : 최예지 사회복지사)

 

[동네, 안녕!] 곁에있기1팀 3월 상가 인사캠페인

곁에있기1팀에서 3월 상가 인사캠페인 진행했습니다.

3월 인사캠페인 주제는 '자녀를 안아주세요' 입니다.

3월은 어린이집, 학교 개학으로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설렘 가득한 시기인 것 같습니다.

설렘 가득한 이 시기에 자녀를 한 번 더 꼬옥 안아주며 격려, 응원해주면 얼마나 큰 힘이 될까요?

3월에는 자녀를 안아주며 마음을 전하는 일이 더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두리분식은 작년에도 상가 인사캠페인에 동참해 주셨던 상가입니다.

사장님께서 가장 반응이 좋았던 포스터로 '자녀를 안아주세요' 포스터를 말씀해주셨습니다.

두리분식에는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부모님들이 포스터를 보시고는 그 자리에서 바로 자녀를 안아주기도 했다고 하십니다.

사장님께서 그 모습을 보고 흐뭇했다고 하십니다.

올해도 동네에 그런 모습이 많이 보이면 좋겠습니다.

 

 

 


 

 

3월에는 우리동네키움센터 강서구 4호점, 21통에 사시는 배씨 아저씨의 수레에 포스터가 새롭게 붙었습니다.

배씨 아저씨는 직접 만드신 수레를 끌고 동네를 다니십니다.

동네안녕 포스터를 보시고 어디에 붙여야 사람들에게 잘 보일지 이리 저리 궁리해 주셨습니다.

당장 테이프로 붙이기는 어려워 아저씨만의 방법으로 포스터를 잘 보이게 붙여 주겠다 하십니다.

 

며칠 뒤 이예지 선생님께서 배씨 아저씨 수레에 포스터가 붙어 있는 것을 보았다고 하셨습니다.

배씨 아저씨께서 동네안녕 포스터를 잘 보이는 곳에 붙여 주었다 하십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인사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배씨 아저씨께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상가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부지런한 걸음으로 다니고자 합니다.

 

[함께 해주신 분들]

두리분식, 황제떡볶이, 방화11단지관리사무소, 마곡중앙하이츠관리사무소, 찰떡궁합, 롯데슈퍼개화산점,
세븐일레븐개화산역점, 드림브릿지, CU개화산아너스빌점, 더벤티, 뚜레쥬르카페, 앵글드, 우리들고시텔,
신마곡벽산블루밍관리사무소, 사랑채빨래방, 서울YMCA방화어린이집, 미주온누리약국, 방화지역아동센터,
한마음내과의원, 개화산튀김명가, 대원각, 포아이니, 김가네김밥, 서양콩차, 보해마트, 개화산역, 정성모락, 공항두루치기,
우리동네키움센터 강서구 4호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