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급식사업 식자재납품업체 입찰공고
- 소통마당/공지사항
- 2018. 11. 20. 18:42
2019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서울YMCA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19년도 무료급식사업 급식물품 납품업체를 공개입찰 하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 2019년 무료급식사업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
나. 계 약 기 간 : 2019. 01. 01 - 2019. 12. 31
다. 납 품 품 목 : 농산물(쌀, 야채, 과일류 등), 축산물 (육류), 수산물, 공산품, 양곡류, 잡곡류, 소모품 등
라. 납 품 장 소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마. 연간추정예산 : 약 169,879천원 (2019년 1월~12월)
(경로식당- 111,741천원, 식사배달- 49,822천원, 밑반찬배달- 8,316천원)
* 보조금 집행내역에 따라 예산 변동 가능성 있음.
2. 참가방법
가. 입찰공고게시: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에 20일간 게시
나. 입찰공고 열람 및 배부 : 복지관 또는 나라장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다. 서류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라. 서류제출기간 : 2018. 11. 21(수) - 2018. 12. 10(월) 12:00 도착분에 한함 (20일간)
마. 서류제출장소 : (우:157-775) 서울시 강서구 개화동로 21길 4
(SH공사 아파트 11단지 내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이미진 사회복지사 앞
* 한번 제출한 서류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 ‘무료급식 공개입찰 서류 재중’ 으로 표기 바람.
3.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가.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식품·잡화 중 두 가지 이상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나.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다.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한 사고 당 3억 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라. (소, 돼지)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결산 시 체크카드 및 신용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바. 검수표 전자 발주가 가능한 업체
사.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 (1인 당 1천만 원, 사고 당 3억 원 이상)
아. 원산지 표시가 가능한 업체
자.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차. 분기별 1회 소독 지원이 가능한 업체
*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함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 1).
나.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 1부.
다. 인감증명서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원본제시).
마. 제안서 1부 (붙임 2, 아래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하고 붙임서류 첨부).
< 제안서 붙임서류 >
①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증 사본 (본사, 대리점)
②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③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서 사본 첨부)
④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 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
⑤ 납세증명서
⑥ 2018년도 납품거래실적 (붙임 3)
⑦ 업체소개서(자유형식, A4 2매 이상)
-사업장(작업장, 사무실) 기구, 시설, 직원현황 (사진첨부)
-사업장(작업장) 위치도 및 연락처 1부 (자세히 기재)
-사업운영목적 및 본 입찰참가에 대한 의지 등
바. 주요취급품목 단가견적서 1부 (붙임 4) : 2018. 11월 현재 기준.
5. 선정방법
가. 입찰심사 : 신청서 접수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 → 최종결정
나. 심사기준 : 업체의 신뢰도,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 충실성, 참여 의지, 서비스 등
다. 심사기간
1) 1차 서류심사 : 2018. 12. 11 (화) 서류심사 결과 본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2) 2차 면접심사 : 2018. 12. 12 (수) 09:30 복지관 별관 4층
PPT, 제안서 등을 이용한 업체 프리젠테이션
라. 최종선정 : 2018. 12. 13(목) 18:00 본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마. 최종계약 : 최종 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6. 입찰무효사항
가.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참가에 신청할 경우
나. 제출서류를 미 제출하거나 서류가 누락된 경우
다.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할 경우
라. 납품 업체로 선정된 후 부정 업체 또는 부당한 물품을 납품할 경우
마. 정당한 사유 없이 물품 납품이 지연되거나 취소되어 사업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바. 기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조 해당내용에 속하는 자
7. 문의 사항
가. 담당자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이미진 사회복지사
나. 연락처 : 02) 2661-067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11. 20.
서울YMCA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장
1. 2019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문(방화11복지관).hwp
3. 2019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붙임서류(방화11복지관).hwp
'소통마당 >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전관리인 서류전형 합격자 명단 공고 (0) | 2018.11.26 |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2019년 겨울 단기사회사업 (실습) 모집 안내 (1) | 2018.11.23 |
안전관리인 채용 공고 (0) | 2018.11.19 |
2018 개별기능보강- 본관1층 외부 출입구 바닥개선공사 수의계약 공지 (0) | 2018.11.14 |
2018 개별기능보강-별관5층 옥탑층 지붕 개보수 공사 수의계약 공지 (0) | 2018.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