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2020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 참가시 유의사항.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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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2020년 무료급식사업 식자재 납품업체 붙임서1번~3번류(방화11복지관).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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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번서류. 납품단가 견적품목표.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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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2020년도 무료급식사업 급식 물품 납품업체를 공개입찰 하오니,

아래를 참고하시어 관심 있는 업체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공 고 명 : 2020년 무료급식사업 급식 물품 납품업체 선정

. 계 약 기 간 : 2020. 1. 1 2020. 12. 31

. 납 품 품 목 : 농산물(, 야채, 과일류 등), 축산물 (육류), 수산물, 공산품, 양곡류, 잡곡류, 소모품 등

. 납 품 장 소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경로식당

. 연간추정예산 : 181,369천원 (20201~12)

(경로식당- 120,963천원, 식사배달- 51,051천원, 밑반찬배달- 8,932천원, 동절기- 422천원)

* 보조금 집행내역에 따라 예산 변동 가능성 있음.

 

 

2. 참가방법

 

. 입찰공고게시: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및 나라장터 홈페이지에 20일간 게시

. 입찰공고 열람 및 배부 : 복지관 또는 나라장터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 서류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서류제출기간 : 2019. 11. 15() 2019. 12. 6() 12:00 도착분에 한함 (21일간)

. 서류제출장소 : (:157-775) 서울시 강서구 개화동로 214

(SH공사 아파트 11단지 내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무료급식 담당자 한수현

* 한번 제출한 서류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 무료급식 공개입찰 서류 재중 으로 표기 바람.

 

 

3. 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식품·잡화 중 두 가지 이상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 등록을 필한 사업자

.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한 사고 당 3억 원 이상 가입한 사업자

. (, 돼지)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 결산 시 체크카드 및 신용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 검수표 전자 발주가 가능한 업체

. 차량보험 및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자 (1인 당 1천만 원, 사고 당 3억 원 이상)

. 원산지 표시가 가능한 업체

. 급식위생관리 및 위생교육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 분기별 1회 소독 지원이 가능한 업체

 

* 상기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시행령 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함

 

 

4.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 1).

.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 (개인사업자) 1.

. 인감증명서 1.

.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각 1(원본제시).

. 제안서 1(붙임 2, 아래내용을 요약하여 작성하고 붙임서류 첨부).

< 제안서 붙임서류 >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증 사본 (본사, 대리점)

냉동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서 사본 첨부)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 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

납세증명서

2019년도 납품거래실적 (붙임 3)

업체소개서(자유형식, A4 2매 이상)

-사업장(작업장, 사무실) 기구, 시설, 직원현황 (사진첨부)

-사업장(작업장) 위치도 및 연락처 1(자세히 기재)

-사업운영목적 및 본 입찰참가에 대한 의지 등

. 주요취급품목 단가견적서 1(붙임 4) : 2019. 11월 현재 기준.

 

 

5. 선정방법

. 입찰심사 : 신청서 접수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심사 최종결정

. 심사기준 : 업체의 신뢰도,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 충실성, 참여 의지, 서비스 등

. 심사기간

1) 1차 서류심사 : 2019. 12. 10 () 서류심사 후 서류심사 결과 업체 개별 통보

2) 2차 면접심사 : 2019. 12. 17 () 시간 및 장소 별도 공지

PPT, 제안서 등을 이용한 업체 프리젠테이션

. 최종선정 : 2019. 12. 19() 18:00 이내 본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판 게재 및 개별통보

. 최종계약 : 최종 선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6. 입찰무효사항

 

.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참가에 신청할 경우

. 제출서류를 미 제출하거나 서류가 누락된 경우

.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할 경우

. 납품 업체로 선정된 후 부정 업체 또는 부당한 물품을 납품할 경우

. 정당한 사유 없이 물품 납품이 지연되거나 취소되어 사업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 기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조 해당내용에 속하는 자

 

7. 문의 사항

. 담당자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한수현 팀장

. 연락처 : 02) 2661-0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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