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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리경영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윤리강령]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의 비전인 “지역주민이 주체가 되어 더불어 사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듭니다”를 위해 복지관 직원 각자가 지켜야 할 바람직한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을 정립하고자 다음과 같이 윤리강령을 선포한다.

  • 방화11종합사회복지관 및 그 직원은
  • 지역주민의 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복지사업 및 전문서비스의 질을 통하여 지역주민의 신뢰를 확보한다.
  • 신의성실을 바탕으로 업무를 처리하며, 사회복지법을 준수한다.
  • 인간존중경영을 바탕으로 다 함께 가꾸는 꿈의 일터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한다.
  •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고 동등하게 대우한다.
  • 복지관의 명예와 개인의 품위를 유지하며, 클라이언트와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존중과 신뢰를 받도록 처신한다.
  • 업무와 관련하여 이해관계자에게 어떠한 형태의 금전적, 비금전적 이익도 요구하거나 수취하지 않는다.
  • 복지관의 재산을 사리를 위해 사용하지 않으며, 업무수행 중 개인의 이해와 상충되는 경우에는 복지관이익을 우선으로
    행동한다.
  •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통하여 복지관의 인재 상에 부합되도록 노력한다.